대학스포츠 뉴스
| [보드위 이중생활] 광주여대 농구부 여대부 - 선수편 | |
|---|---|
| 작성자 KUSF 고민지작성일 2026.06.25 조회 8 | |
|
[KSUF=광주/고민지 기자] 강의실의 화이트보드와 경기장의 스코어보드. 대학 학생선수들은 매일 이 두 개의 보드 사이를 오가며 치열한 하루를 보낸다. ‘보드 위 이중생활’은 이러한 학생이자 선수 두 가지의 일상을 보내는 대학 학생선수들의 일상을 나누어 담은 콘텐츠다. 보드 위 이중생활의 세번째 인터뷰 주인공은 KUSF 대학농구 U-리그에 출전 중인 광주여대 여자농구팀이다. 광주여대 학생선수들의
캠퍼스 라이프와 코트 위 열정을 동시에 들여다보며 학생과 선수,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그들의 이중
생활을 확인해보자.
#CHAPTER1 – 스코어보드 앞 선수 Q.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. 조하음 : 안녕하세요.
광주여대 농구부 1학년 가드 조하음입니다! 이서현 : 광주여자대학교 여자농구부 1학년 포워드 이서현입니다. |
| 이전글 | [2026 KUSF 대학농구 U-리그] 76-91로 성균관대에 패배한 연세대…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 |
|---|---|
| 다음글 | [대농맛지도] 나 0n년생 농구분데 천안오면 농구보고 맛집 간다 |
